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집 안산 경성해물짬뽕

인생은 식도락|2020. 10. 27. 22:30
728x90

 

 

안녕하세요.

'지티에치' 입니다.


이번에 나들이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중식당에 들렸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가보았는데 꽤 맛있게 먹었기에 포스팅 올려봅니다.

특히 경성해물짬뽕집은 본점이 유명한데 제가 간 곳은 안산 3호점이랍니다.

경성해물짬뽕집은 특히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다고 하네요.

 



짬뽕이 맛있다고 하였으니 짬뽕을 주문해야겠죠?

각자 다른 짬뽕 하나씩 주문하고, 탕수육 미니사이즈로 하나 같이 주문했습니다.

경성해물짬뽕집은 처음에 주는 반찬 이외에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고, 김치는 볶은김치더라구요~

그리고 좋은점은 밥이 무한리필이라는거~

하지만 양이 많다보니 밥을 리필까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주문하고, 잠시 후

해물짬뽕밥이 나왔습니다.

낙지 한마리가 그대로 들어있네요~ 

이런 비쥬얼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차돌박이짬뽕도 나왔네요.

차돌박이가 가득 올려져 있고, 불향나는 것이 아주 제 취향입니다.

국물도 담백하고, 다 먹고 나서도 텁텁한 것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집 짬뽕이 좀 특이한 것이 바로 '면'인데요.

'톳'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색깔이 마치 칡면같은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톳은 좀 독특하더라구요.

다이어트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탕수육미니도 나왔습니다.

소짜도 아니고 미니라고 해서 얼마나 작을까 했는데 큼직한 덩어리로 10~12개 정도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튀김도 기름이 새것인듯 깨끗하게 튀겨져서 바삭하고 깔끔했고, 무엇보다 탕수육 소스가 좀 독특했습니다. 

다른 중국집에서 파는 그런 탕수육과는 다른 소스~

꽤 맛이 좋았어요!




원래는 본점으로 가보려고 했는데 안산 3호점도 꽤 맛이 좋더군요!

맛이 좋은데 주말치고 홀에 손님이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코로나19 때문에 그런듯 한데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근처에 들리실 분은 아래 위치 남기오니 참고해 주세요.


< 위치 >




영업은 매일 11시부터 23시까지 라고 합니다.




팔도 왕짬뽕, 139g, 4개입    참앤참 탕수육 (냉동), 500g, 4개



2020/08/30 - [인생은 식도락] - 한티역 마카랑과 마들렌 맛집 껠끄쇼즈 quelquechose

2020/05/05 - [인생은 식도락] - [남양주] 별내 맛집 '산아래' 가성비 좋은 한정식

2020/01/17 - [인생은 식도락] - 경기 광주 백숙 맛집 - 나능이능이버섯백숙 광주점 추천

2020/01/15 - [인생은 식도락] - 경기 광주 추어탕 맛집 추천 - 삼보 추어탕 매산점

2019/12/26 - [인생은 식도락] - 분당 서현역 순댓국 맛집 할매순대국 & 오향왕족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