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할 때 먹으면 좋을 노브랜드 마라탕면

인생은 식도락|2020. 9. 21. 23:30
728x90

 

 

안녕하세요.

'지티에치'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마라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최근 옆동네에 노브랜드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일주일에 두번 정도 방문하고 있답니다.

노브랜드 매장의 제품들은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있는지라 자주 방문하게 되는듯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과연 마라탕을 어떻게 재연해주는지 궁금해서 구입해보았답니다.




아래 사진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라탕면 입니다.

가격은 \ 1,880원!

저렴한 것인지 아닌지는...조금 애매한 가격인듯 합니다.




외부를 보면 은박호일로 냄비처럼 되어 있는데 이 자체로 냄비대신 사용하면 됩니다.




외부 비닐을 제거하고 윗판을 걷었습니다.

걷었다는 표현이....은박뚜껑이 있을줄 알았으나, 뚜껑은 그냥 두꺼운 종이였답니다.

아무래도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밀봉해서 불리는 방식이 아니라, 이 자체가 냄비가 되기 때문에 뚜껑이 필요없어서 그런듯 합니다.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왼쪽부터 < 고수 후레이크, 마라탕면 소스, 건더기, 사리 >

이렇게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뚜껑에는 조리방법이 적혀있는데요.

1. 용기 내부에 표시된 선까지 (350ml)물을 먼저 넣고, 끓입니다.

2. 끓는 물에 면과 건더기를 넣고 2분간 더 끓인 후 불을 끄고 소스를 넣어주십시오.

3. 소스를 잘 저어준다음 기호에 맞게 고수후레이크를 뿌려 드십시오.


간단하네요. 

참고로 전자렌지 사용은 안됩니다. 아무래도 호일이다보니 전자레인지에 넣었다가는 스파크가 터지게 될 겁니다.




호일 용기를 보면 물선이 있는데 그 선에 맞추어 물을 넣어줍니다.




자~ 이제 끓여줍니다.




물을 끓이는 동안 조리순서에 맞게 재료들을 순서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용기가 호일이다보니 물끓는 속도는 엄청 빠릅니다. 굿굿!




사리면 입니다. 우동사리처럼 윤기가 흐르는데, 면발은 얇은 편입니다.




끓는 물에 사리면과 건더기를 넣어주었습니다.




2분쯤 지나니 물이 다시 끓어오릅니다. 잘 저어주고, 전체적으로 익었다 싶을때 불을 끄고 마라탕 소스를 넣어줍니다.




진득하고 진한 마라탕 소스!




소스를 잘 저어 풀어줍니다.




보통은 여기에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고수 후레이크를 첨가합니다.

참고로 저는 고수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고수 후레이크는.....네...좀 기대를 한 것 같습니다.

고수향이 나는 가루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넣어드세요!




이렇게 노브랜드 마라탕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노브랜드 마라탕을 먹고 느낀 소감!


맛은 평타 이상입니다. 가격과 맛을 생각하면 평균 이상 정도~

하지만 집에서 마라탕면을 드신다면 굳이 이걸 드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밀키트 제품들이 잘 나오기도 하고, 마라탕 라면도 잘 나와있기 때문이지요.

이 노브랜드 마라탕면은 캠핑용이라고 봅니다.

집에서 노브랜드 마라탕면을 먹는다면 별 5개 만점 중 3개반을 주고 싶고, 캠핑장에 가서 먹는다면 별 4개반을 주고 싶답니다.

캠핑장에서 노브랜드 마라탕면을 끓여 먹는다면 집에서 먹는 것보다 당연히 더 맛있겠지만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다면 한번쯤은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맛보다는 호일냄비의 유용함과 편리함이 더 생각나는 그런 마라탕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겠지만요.


프레시지 더큰 마라탕, 660g, 1개    누들트리 100% 순수 생 마라탕 면 4개입, 183g



2020/09/14 - [그외 일상다반사] -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와인들 구경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