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도] 메인 예고편 공개! 7월 개봉

그외 일상다반사|2020. 6. 17. 21:40
728x90

 

 

안녕하세요.

'지티에치'입니다.


한국 대표 좀비영화 < 부산행 > 그 4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  < 반도 >가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1차 예고편을 올렸었는데요. 메인 예고편은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을듯한 내용들이 나오더군요.


영화 < 반도 >는 올해 7월에 개봉할 예정인데요.

메인 예고편이 공개됨으됨으로써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그럼 영화 < 반도 > 예고편을 보시겠습니까?


좀비 영화라는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출처 : NAVER TV >




메인 예고편에서 나오는 차량추격신은 20분정도로 꽤 긴 차량추격신이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영화 전체적인 내용 중에서 가장 긴박한 장면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외에도 영화 포스터 및 스틸컷이 몇 장면 추가가 되었습니다.





강동원 씨는 영화에서 UDT 출신의 군인으로 나오는듯 싶은데요.

예고편에서 나왔듯이 배안에서 군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그 험난한 장소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부산행 > 때와는 다르게 세상도 많이 변했지만 좀비들도 민감한 상태로 변한듯 싶습니다.

사람들이 거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좀비들은 작은 변화에도 반응을 보이는 민감한 모습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1차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권해효 씨의 모습도 볼 수 있었구요.

이정현 씨의 가족들로 보이는 구성원들도 하나씩 모습을 보이는 장면들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살아가는 그들은 그러한 상황을 '들개' 생활이라고 하는듯 싶군요.

그만큼 험난하고 위험한 생활을 보여주는듯 싶습니다.





4년 전과 다른 것은 세상과 좀비 뿐만이 아닙니다.

세상의 기능이 마비된 통제가 되지 않는 그런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악랄하게 변한 사람들도 나옵니다.

조명탄이나 총기등 다양한 군사장비들을 유능하게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전대미문의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는 군인으로 살아왔던 사람들 같은데요.

그러한 사람들이 오히려 좀비보다 더 무서운 존재가 되어버린듯 싶습니다.





살아남은 사람들을 잡아다가 좀비와의 대결? 을 하게 만들어 그러한 과정을 즐기는 나쁜 부류들이 꽤 많아 보이는 장면들이 보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강동원씨 일행과 이정현씨 일행들이 어떻게 탈출해 나갈 것인지 심히 궁금해지는데요.


영화 < 반도 >는 다음달인 7월에 개봉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마도...

7월말쯤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코로나19의 영향으로부터 조금이라서 벗어나려면 말이지요.


그 전에 6월 24일에 영화 #살아있다 가 개봉한다고 하니 좀비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살아있다 를 먼저 관람하시는 것도 좋을듯 싶군요.

저도 기대가 되는 영화들이라서 꼭 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3 - [그외 일상다반사] - [영화] 반도 1차 예고편 공개 -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2020/06/09 - [그외 일상다반사] - 기대작 한국 좀비영화 #살아있다 예고편 나왔습니다.

2020/03/27 - [그외 일상다반사] - < 반도 > 페이크 예고편과 정식 스틸컷 2장 나왔네요. [ movie fake trailer and two official still cuts.

2020/03/22 - [그외 일상다반사] - [넷플릭스] <킹덤2> 전체 요약보기 - 스포일이니 참고하세요.

2020/03/05 - [그외 일상다반사] - [Netflix] Kingdom season2 Preview - 킹덤 시즌2 곧 방영예정 예고편 나왔어요.

2020/03/04 - [그외 일상다반사] - [영화 기대작] <부산행> 그 후 4년.....<반도> 로 돌아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