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한 디자인의 커피도구 터키 체즈베 구입했습니다.

다양한 음료 도구|2020. 8. 24. 23:14
728x90

 

 

안녕하세요.

'지티에치' 입니다.


커피를 추출하는 도구는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 어느때부터인가 일부 카페에서 선보이는 신기한 커피추출도구가 있었습니다.

바로 터키의 대표커피 추출도구인 '체즈베'입니다.

반짝이는 동바디가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구입하였답니다!




터키에서 날라오느라 배송기간이 좀 걸렸지만 그래도 막상 받게 되니 기분은 좋네요!




사이즈는 다양한데 저는 약 240ml를 담을수 있는 용량의 체즈베를 구입하였습니다.




체즈베도 종류가 다양한데 제가 구입한 것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체즈베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나의 주전자처럼 보이지만 엄밀히 커피를 만드는 커피추출도구입니다.




손잡이의 모양도 독특하구요~




바닥면도 독특한 무늬가 있어 엔틱스러움이 느껴지네요.




한손으로 잡아도 무리없는 적당한 크기!

어서 빨리 체즈베로 커피를 추출해 봐야겠습니다.

과연 어떤 맛이 나올런지 심히 궁금해지네요!




코로나19의 확진 폭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전국적으로 시행중입니다. 모두 방역에 힘써 어서 빨리 이 사태를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320 미리리터 커피 나무 핸들 터키어 Cezve 커피 냄비 커피 터크 터키어 구    스타벅스 블랙퍼스트 블렌드 미디엄 로스트 커피, 원두, 1.13kg



2019/12/05 - [다양한 커피 음료 도구] - [Turkish Cezve] 커피도 마시고 점도 보는 터키식 커피 체즈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