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베어브릭 랜덤 뽑기

그외 일상다반사|2020. 10. 19. 23:11
728x90

 

 

안녕하세요.

'지티에치' 입니다.


제 취미 중 하나는 피규어나 프라모델을 모으는 것인데요.

그렇다고 엄청나게 많이 모으는 오타쿠는 아니랍니다.

제가 모으는 것 중에 베어브릭이 있는데 평소에는 인터넷으로 선택해서 구매를 하곤 합니다.

오늘은 마트에 갔더니 랜덤으로 베어브릭을 구매하는 것이 있길래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답니다.

어떤 것이 나왔을까요?

두근두근..


베어브릭을 구입한 곳은 이마트 입니다.

사이즈는 100%로 약 7cm 정도의 작은 사이즈입니다.

랜덤이기 때문에 구입전까지는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모르는 상황인데요.

개봉해 보겠습니다.




박스를 뜯었더니 안에 또 포장이 들어 있네요.

하나는 베어브릭이고, 다른 하나는 해당 베어브릭을 설명하는 카드 같은 것이 있답니다.




베어브릭을 뜯어보니...

에....

이게 뭐지??

아...꽝인가?

박스 겉에 표시되어 있는 베어브릭들 중에 없던 베어브릭이 나왔습니다.




검색해서 찾아보니 영화 < 맨인블랙 MIB 인터내셔널 >에 출연했던 여주인공 '테사톰슨'이라고 합니다.




'테사 톰슨' 이 누구냐 하면 아래 포스터를 보시면 알듯 합니다.

맨인블랙 이외에도 < 토르3 : 라그나로크 >에서 영웅 발키리로 나왔던 멋진 배우랍니다.

그래도....이건 좀....예쁘게 만들어 주지..만들다만거 같은...음...

다음에는 조금 더 비싸더라도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해야겠습니다.



베어브릭 원피스 20주년 랜덤 발송    (해외) 베어브릭 가면라이더 신 2호 100% 400% 2종 피규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