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장을 볶은 짜장소스 짜짜로니

그외 일상다반사|2020. 10. 10. 16:50
728x90

 

 

안녕하세요.

'지티에치'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짜장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점심식사로 짜장면을 많이 드시는데요.

저는 시도때도 없이 짜장면을 좋아한답니다.

뭐...면으로 된 건 다 좋아하긴 하지만요~


마침 얼마전 노브랜드 매장 갔을때에 짜짜로니를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냉큼 집어왔답니다.



짜짜로니 1봉에 4개가 들어있는데 1,88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행사가격인듯 한데 저렴할땐 냉큼 사야죠!




뜯어보니 4개의 짜짜로니가 보입니다.




1개 꺼내어 앞뒤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내용물은 사각면 하나에 건더기 후레이크, 춘장소스가 들어있구요.




이제 끓여볼까요?

끓는 물에 면을 넣어 계속 끓여줍니다.




어느정도 면이 익었다 싶으면 건더기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건더기 후레이크에는 완두콩도 들어있네요~ 오~~




면과 건더기가 익고, 물이 어느정도 줄어들었다면 춘장소스를 넣어줍니다.

말그대로 춘장이네요~ 볶은 건지는 잘...




춘장소스이다보니 분말보다도 더 잘 섞을 수 있더라구요.

짜파게티 같은 분말은 간혹 뭉친 곳이 있어서 좀 그런데 짜짜로니는 확실히 춘장소스이다보니 편하네요.



맛은?

진득한 짜장맛이 나지만 조금은 짠맛이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춘장때문에 그런건가?

추가로 여기에 양파볶은거나 청량고추를 넣어 매콤하게 먹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짜짜로니~

행사때 사줘야겠죠?


삼양 올리브짜짜로니, 140g, 40개입    농심 짜파게티 10p + 얼큰한 너구리 10p, 20개입



2020/10/07 - [그외 일상다반사] -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가성비 좋은 라면이로구나


반응형

댓글()